‘시민 중심 행정’, ‘시민 섬김 행정’ 실천
새내기 공직자 CS교육
경주방송 기자 / 입력 : 2013년 05월 15일(수)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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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시는 2013년 신규 공직자 CS교육을 15일 오전 10시 시청 바로콜센터 교육장에서 시민봉사과 (과장 박현숙) 주관으로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CS교육, 콜센터 상담체험 등으로 이어져 바로콜센터 한태영 매니저와 남심숙 콜센터관리담당이 강사로 나서 콜센터 운영을 통해 생활현장 속에서 시민과 소통하는 ‘시민 중심 행정’, ‘시민 섬김 행정’을 실천하고 친절 분위기를 형성하는 현장중심의 교육을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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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과 관광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불편사항을 콜센터 상담체험을 통해 느끼면서,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서 무엇보다 정확하고 상세한 상담DB 구축의 필요성을 인식하여, 추후에도 전 직원의 지속적인 협조를 구할 뿐 아니라, 보다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또 교육은 바로콜센터 운영 현황 등의 콜 센터 홍보 영상물 시청과 경청의 기술 “123화법” 등의 전화 응대 요령, 상담사와 함께 하는 바로콜 전화 상담 체험, 상담 매뉴얼 등록 및 수정을 위한 시스템 사용법 등으로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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