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은 감포 해변으로 놀러오세요~
-감포읍새마을협의회에서 해수욕장개장을 앞두고 풀베기작업실시-
김현수 기자 / goodches@gmail.com입력 : 2013년 07월 12일(금) 11:07
공유 :
ⓒ 경주방송/GBS.co.ltd
ⓒ 경주방송/GBS.co.ltd
감포읍 새마을협의회(회장 최시영)에서는 11일 동해안 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오류고아라 해변 진입로에서 풀베기작업을 실시하였다.
새마을협의회에서는 12일 오류고아라, 전촌솔밭, 나정고운 모래해변 등 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감포지역을 찾아오는 방문객들에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비지땀을 흘렸다.
감포지역 새마을 남.여 지도자들은 매년 사회봉사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특히 올해에는 “새해첫날 해맞이행사”를 찾아오는 방문객에게 떡국을 제공하여 좋은 반응을 받은 바 있으며 또한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에게도 반찬을 직접 만들어 배달까지 하는 등 우리지역의 소외계층에도 손과 발이 되어주는 가족 같은 봉사활동을 계속해 오고 있다.
7월1일자 새로 부임한 공진윤 읍장은 비지땀을 흘리며 작업을 하고 있는 현장을 방문하여 “올해는 감포지역 해변(해수욕장)을 찾아오는 방문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감포가 될 것이다”란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며 쾌적한 환경조성으로 『1등 감포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새마을 남.여 지도자들을 격려하였다.
김현수 기자 goodches@gmail.com - Copyrights ⓒ경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