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 기자 / goodches@gmail.com입력 : 2013년 07월 24일(수) 11:10
공유 :
ⓒ 경주방송/GBS.co.ltd
경주시 수협(조합장 하원)에서는 23일(화) 12시 수산인회관 대회의실에서 75세이상 원로조합원들을 대상으로 중복맞이 감사행사를 개최하였다. 매년 행사를 실시하여 오고 있으며 올해로 5년째다.
감포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수협에서는 올해에도 중복을 맞이하여 원로조합원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효친사상과 전통미풍양속을 계승 발전시키고자 각종 음식을 장만하여 감사행사를 가지고 있으며 어업인 인구가 절반을 차지하고 있는 지역에서 이러한 훈훈한 행사를 연례적으로 개최하고 있어 지역주민 화합에 앞장서는 대들보 역할을 하고 있다.
얼마전에는 감포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 선원(119명 등록)들 대상으로 위로잔치를 열어 한국사회에 융화 될 수 있도록 정신적 교감과 이해를 나누는 문화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고용주간의 화합의 장을 만들기도 하였다
공진윤 감포읍장은 이런 훈훈한 행사등으로 지역주민 화합에 앞장서고 있는 수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에 앞장서는 동반자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김현수 기자 goodches@gmail.com - Copyrights ⓒ경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