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경주방송/GBS.co.ltd | |
경주시청 바로콜센터에서는 26일부터 30일까지 본청, 사업소 주무담당 44명을 대상으로 1일 2개팀 총 10회에 걸쳐“바로콜” 상담 체험을 실시한다.
경주시 공무원들이 실제 상담서비스 체험을 통해 민원 최접점인 바로콜센터의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불편민원 문제해결 방안 모색 등 시정에 대한 신뢰성 있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번 상담체험은 콜센터 개소 후 현재까지 인입콜 113,000콜, 응답률 98%, 문자발송 3,900건 등의 콜센터 운영현황과 콜센터 영상물 상영, 상담DB 신규등록․수정, 프로그램 업무 활용법, CS교육, 전화상담 체험 등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앞서 신규공무원, 콜센터 운영위원의 상담체험은 큰 호평을 받았으며 앞으로 서무담당자 등 실무담당자 위주로 상담 체험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