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브랜드 활성화 위한 국제작품전 및 학술세미나
경주이미지 제고, 세계적 문화관광 도시 경주 홍보
admin 기자 / 입력 : 2013년 10월 11일(금) 1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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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주최로 2013 국제작품전 및 학술세미나가 10일과 11일 양일간 보문 드림센터에서 열려 신라천년의 고도 경주시를 세계적인 도시브랜드의 아이콘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내년 “2014 경주디자인의 해 'The Design Year of Gyeongju Rebirth"라는 주제로 국내외에서 출품된 경주의 문화유산 및 지역 특산물에 관련된 브랜드 심벌 디자인, 포장디자인 및 홍보포스터 등이 전시되며,
이태용 한국디자인진흥원장의 ‘한국디자인의 미래전략’이 특별강연을 비롯해서 영국과 일본의 세계적 문화관광 도시 사례 발표, 도시브랜드와 스토리텔링 등의 도시 브랜드 강화 등에 대한 다양한 논의도 이어졌으며 특히 11일 경주시와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는 세미나 기간 중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경주시 도시 브랜드 활성화와 발전을 위한 노력하기로 약속했습니다.